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사지방유튜브접속기 다운로드

by 두통약좀주소dg 2021. 9. 28.
반응형

 

군대에 다녀온 남자분들이라면 사지방을 가보신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이버 지식방을 뜻한다고 하네요.

항상 꽉 막힌 체계 속에서 지내던 군인들에게는

한줄기의 빛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에는 핸드폰 사용을 허락하면서 조금 나아졌지만

그전에는 더욱 힘들었겠죠?

편리한 부분도 있지만 불편한 부분도 분명 존재할 거라 생각이 들어요.

일부 군부대는 구글,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볼 수 없다고 해요.

이럴 때 필요한 사지방유튜브접속기!

오늘은 이 접속기에 대한 설명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눠볼까 합니다 :)

먼저 사지방유튜브접속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파일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사이트는 따로 링크를 넣어두지는 않았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사지방유튜브접속기 라고 적힌 파일을 찾습니다.

그럼 검정색 바탕의 화면이 하나 뜰텐데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을 받고나면 압축 파일이 하나 뜨는데

압축을 풀어주세요.

풀고 나면 파일이 2가지가 보일텐데요.

ROKA_Googel_Youtube_v2.17 라고 적힌

파일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댄 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릅니다.

실행하게 되면 검은 바탕 화면이 있는 창이 열립니다.

입련란에 1을 적고 Enter를 누르면

여러개의 코드가 나오면서 자동으로 패치가 됩니다.

자동적으로 알아서 다 패치가 되기 때문에

어렵거나 다른 버튼을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패치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인터넷에 접속하셔서

사지방유튜브접속기가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고 인터넷이

활성화되는 지를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 크롬, 네이버 웨일, 오페라

4가지의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지방에 이미 다 깔려있는 것들이라면

굳이 따로 설치를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

접속기를 설치하였다고 해서 군법에 위반되는 행위는 아니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렇다면 싸지방이 생기게 된 목적은 무엇일까요?

문화적 단절을 해소하고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저는 군대를 가본 적이 없어서 어떤 시스템으로 되어있는 지

정확하게 다는 알지 못하지만 매일 붙어있던 핸드폰과

거의 함께하던 인터넷을 못하게 된다면 너무 답답하고 불편할 것 같아요 ㅠㅠ

이런 단점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생긴 것이 사지방유튜브접속기가 아닐까 싶네요.

최근에는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었는데

요즘도 계속 그런 방식이 가능한 지는 알지못해서

사지방에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접속기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보았습니다.

군대에서는 보안이 중요하다 보니 사지방에 대한 제한이 있는 것도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인데요.

그래도 장병들이 숨 쉴 공간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청춘 다 바쳐 나라 지키러 가는 것이니까요.

인터넷만 쓸 수 있어도 외부와 소통되는 기분이 들테니까요 ㅎㅎ

예전에는 이렇게 외부와 거의 차단된 것 때문에

군대에서 휴가를 나오거나 하면 바깥 상황에 대해

전혀 모르고 그런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전에 사촌동생이 군대에 갔었을 때,

영상통화도 가능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더 나아지지 않았을까요?

사지방을 가게 될 일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군대 안의 체계에 대해 완전히 모를 때에는

너무 제제하는 것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돌이켜보니 다 이유가 있었겠구나 싶긴 하네요.

너무 많은 외부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면

군대 내부에서 통제하고 관리하는 것이 힘들어질테니까요.

그래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최대한으로 신경써주고

나머지 것들만 관리하면 더 좋은 군대 시스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버지 세대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점차 조금씩 나아지고 발전해가는 것은

좋다고 느끼지만 그래도 아직은 부족한 부분들이 많지 않나 라고 생각해요.

제 주위에 친구들이 군대 가는 것만 봐도 정말 질색하고

너무 싫어하는 모습들을 많이 봐서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한 것은 사실이에요,,

점차 더 개선해나가고 최대한 사람들의 편의를 생각한

방식들이 많이 도입되었으면 좋겠네요.

한창 공부하고 놀 나이에 나라의 부름을 받아서 가는 거니까

대우 또한 그에 맞게 어느정도 해줘야한다고 생각해요!

브라우저 이용에 문제가 있으셨던 분들

제 글 참고하셔서 접속기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꾸라지vpn사용법 알아봅시다  (0) 2021.09.28
스타듀밸리모드적용법 파헤치기  (0) 2021.09.28
멜론캐쉬환불 받기  (0) 2021.09.27
끝말잇기한방단어 추천  (0) 2021.09.27
한쇼무료설치 꿀팁  (0) 2021.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