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틱톡시간여행자 진실은?

by 두통약좀주소dg 2021. 6. 14.
반응형

사람들은 미래에 대해서

알고싶어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은 내 미래부터 해서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문득 궁금할 때도 있는데요.

일부 전문가들이 지구종말부터해서

여러 모습의 미래를 예측하는 것 같아요.

제가 들었을 때는 그런 것 같으면서도

백프로 믿기지는 않는데요.

하루는 틱톡에 올라온 영상들을

심심해서 쭉 보다가

시간 여행자라는 것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시간 여행자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있다고 한다면 믿기나요?

틱톡시간여행자라는 사람은

자신이 2485년에서 왔다고 합니다.

자신을 그렇게 소개해놓고

과거로 와서 가장 먼저 했다고

주장하는 것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틱톡에 업로드한 것인데요.

게다가 미래에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알려준 것으로 화제가 되었어요.

제가 봤을 때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내용인 것은 확실하나

과연 사실일까 싶습니다.

어쨌든 이 시간여행자의 말로는

미래에 소행성이 지구를 파멸한대요.

400년 후에는 지구자 종말한다는 것인데요.

심지어는 실제 상황이라고 주장하기까지 합니다.

그런데 이게 과연 진짜일지는 의문이에요.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사람이 어떻게

미래를 확실히 예측할 수 있겠습니까.

미래에서 시간여행 온다는 것은

더더욱 말이 안되는 것이고요.

만일 그런 사람이 실제로

한명이라도 있었다면

이미 서프라이즈 같은 방송에

나오고도 남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틱톡 자체가 워낙 말도 안되는

내용의 영상들이 많이 올라오고

많은 틱톡 사용자들이

비현실적인 영상으로 어그로를 끌잖아요.

제가 봤을 때는 왠지 그 한번의 여행자,

That One Time Travler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틱톡 유저일 것

같다는 의심도 해보게 됩니다.

아무튼 틱톡시간여행자의 주장에 대해서

이 정도로는 이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려드릴게요.

틱톡시간여행자의 시작은 2021년 2월 13일.

자신을 구해달라는 한 남자가 등장합니다.

그는 깨어나보니 병원이었고

밖에는 사람이 한명도 없었다는데요.

자신이 병원에서 깬 날이

2027년 2월13일이라는 것입니다.

“지금 일어났는데 무슨 일이지?”

“나 혼자 있고 도시에 아무도 없어” 라고 말합니다.

쇼핑몰에 길거리, 바다에도 사람이

한 명도 없이 텅 비어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영상은 다음날에 틱톡에 업로드 되었는데요.

또 한 영상에서는 컴퓨터 속 날짜가

2027년으로 되어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믿지 않자, 2월15일에는

도움이 필요하다, 나도 분명 2021년에 있었다,

다시 그쪽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며

나를 믿어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불신은 더 강해졌죠.

그도 그럴것이 인터넷 사진이나 로드뷰를

합친 것 아니냐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사람들은 틱톡시간여행자에게

뭔가를 시켜봅니다.

레스토랑 같은 가게에 들어가보라고.

그 영상에는 자신이 영상에 찍혀있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사람들의 의심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고

공항에 가보라고도 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장소를

그 사람으로 하여금 가보게 하는데요.

어느 장소든 사람들이 없기는 했습니다.

그 뒤부터 사람들은 한가지 더 의문점이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그럼 동물과 식물은?

올라오는 영상에서는

사람 외 생명체들도 아예 없었습니다.

만약 틱톡시간여행자의 말이 사실이라면

자신이 깨어나기 직전에

인류가 모두 사라졌으며 미래에도

전기는 계속 사용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그럼 사람이 없는데 컴퓨터가 있고

인터넷이 가능한 부분은 어떻게 설명이 될까요?

제가 지금까지 말한 틱톡시간여행자의

주장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제가 본 영상을

공유할테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아래 영상의 댓글들을 보면

대부분 여전히 불신합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목적이 있든

지구 종말에 대비하기 위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든

개인적으로는 다소

심한 장난이 아닐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네요.

사실 여부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사실이면 놀라울 것 같기도하고

아니면 좀 짜증이 나긴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